학회 소식

학회 공지사항

내용

대한족부족관절학회 정회원 가입 안내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11/15/2022

- 본 학회의 정관 개정에 따라, 회원 자격 기준이 정형외과 전문의에서 의사가 아닌 일반인도 가입 가능하도록 확대 되었습니다




- 가입 절차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안의 “회원 가입 안내”를 참고)

1.
준회원 가입홈페이지상에서만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홈페이지의 회원 가입시 개인 정보(신상 정보, 직장명, 직위, 연락처 등)를 모두 입력해 주시면 우선 준회원 승인을 해드립니다

2.
정회원 가입 : 위의 홈페이지 가입 신청과 동시에 공지사항의 회원 가입 안내에 첨부되어 있는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신 후 신청서 내의 계좌로 가입비를 납부하시고, 신청서를 메일 (
shwoo@pusan.ac.kr)로 보내주시면 회원 가입 승인 안내를 드리고 이후 평의원회( 3-4회 실시)에서 정회원 인준 심사를 거친 후 회원 가입 처리, 회원증 발급, 학회지 배송 등의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
홈페이지 회원 가입 --> 신청서 접수 --> 가입비 접수 --> 정회원 인준 심사 --> 회원 가입 완료)


3. 가입신청서는 컬러 사진 및 추천인 2인의 사인 혹은 도장이 포함된 한글파일 혹은 PDF 파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메일 (
shwoo@pusan.ac.kr) 로 문의바라며, 앞으로 족부족관절 학회에 많은 관심과 활동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가입신청서는 첨부파일 참조 부탁드립니다.

회원가입신청서.hwp (14KB)

 List